승진축하문구 어떤게 좋을까요?

승진 축하 문구 어떤 게 좋을까요?

 

기업 및 관공서 등의 조직 내 정기인사철을 맞아 주변에 승진하는 사람들이 생겨나고 승진 축하 문구를 고민하게 됩니다.

 

 

요즘에는 카카오톡이나 밴드처럼 모바일 단체방이나 개인대화를 이용해 승진 축하 인사말을 전하는 경우가 많다 보니 빠르게 인사를 전할 수는 있지만 막상 쓰다 지우 다를 반복하면서 적당한 승진 축하문구를 떠올리지 못할때도 많습니다.

 

 

승진축하 인사말은 대상별로 간결하고 편안하게 전한다는 생각을 갖되 직장 상사의 경우 상대의 장점을 함께 언급하여 승진 당사자가 승진을 멋지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앞둔 OO님의 승진을 축하드리며 지금까지 보여주신 리더십으로 더 큰 발전과 활약 이어가시길 기원합니다.

 

지금의 제가 있기까지 많은 가르침을 주신 OO님, 새로운 자리에서도 항상 웃음 잃지 마시고 멋진 모습으로 전진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저희를 배려하고 챙겨주면서도 자신의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았던 OO님~! 그 마음과 노력을 알기에 이번 승진을 접하고 얼마나 기뻤는지 모르겠습니다. 새로운 자리에서도 지금까지의 경험을 살려 더욱 힘차게 전진하시길 바라는 마음 담아 진심으로 승진 축하드립니다.

 

 

지금껏 보여주신 성실한 노력을 알기에 한 단계 높은 곳으로 나아가신 OO님의 승진을 함께 기뻐하며 축하해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한결같은 모습으로 더 높은 곳을 향해 꿈을 펼치시길 기원합니다.

 

짧고 간결한 것도 나쁘지 않지만 조금 더 정감 있는 승진 축하 문구를 생각한다면 이 정도 길이의 인사말도 좋을 겁니다.

 

 

 

XX로 승진하셨다는 소식 들었습니다. 이제 OXX님으로 불러야겠네요. 진급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꾸준히 저희와 좋은 인연 이어가길 기원합니다.

 

이처럼 거래처 직원의 승진 축하 문구도 생각해볼 수 있을 것 같은데 승진 문구가 다소 어색하더라도 좋은 의미를 담았다는 것을 상대방도 알 테니 너무 부담 갖지 승진 축하 인사말을 작성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